제목 칭찬합니다
내용 8B병동 오희수간호사님 감사합니다.
입원기간동안 환자를 향한 대응에 저뿐만 아니라 다른 보호자도 칭찬하더군요.
요즘 이런분 보기드문데...평생직업일텐데 지치지마시고 이모습 이대로 쭉 가주세요.
오희수간호사님이 나사렛국제병원에 좋은 기억이 되었네요.
답변